Choose your country / language

Riri 인수를 통해 럭셔리 금속 제품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하는 Oerlikon

Pfaeffikon, Schwyz, Switzerland – 2023년 3월 1일 – Oerlikon이 2022년 12월 16일에 발표된 계약 체결 이후 Riri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Riri는 럭셔리 패션 산업에서 코팅이 적용된 금속 악세서리를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업체 입니다. 2021년에 있었던 Coeudor 인수의 후속 전략 단계인 이번 인수를 통해 Oerlikon은 럭셔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럭셔리 금속 제품 분야에서 선도적인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PVD 코팅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친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Oerlikon의 첨단 PVD 기술은 명품 산업에서 친환경 PVD기술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Oerlikon의 회장인 Michael Suess는 “이번 인수는 PVD코팅 분야에서 Oerlikon의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럭셔리 시장에 적용하는 것”라고 말했습니다. “결합된 전문성, 최첨단 기술 및 럭셔리 시장에서의 노하우는 Oerlikon을 이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앞으로 럭셔리 브랜드 고객들과의 협력을 기대하고,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고객들의 여정을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합니다”.

Riri의 CEO인 Renato Usoni는 Oerlikon Luxury의 사장으로서 새롭게 구성된 Oerlikon의 럭셔리 사업부를 이끌게 됩니다. Riri는 표면 솔루션 사업부 내에서 별도의 비즈니스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지퍼 및 단추는 계속해서 Riri 및 Cobrax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Oerlikon 소개

Oerlikon(SIX: OERL)은 표면 엔지니어링, 폴리머 가공 및 적층 가공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입니다. Oerlikon그룹이 제공하는 포괄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 고급 소재를 통해 고객은 제품 및 제조 프로세스의 성능, 기능, 디자인 및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고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선구적인 기술을 개척해 온 Oerlikon의 모든 개발 및 활동은 고객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조성하고자 하는 열정에 기반합니다. 스위스 Pfaeffikon에 본사를 두고 있는 Oerlikon그룹은 표면 솔루션 사업부 및 폴리머 프로세싱 솔루션 사업부, 두 개의 사업부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7개국 205개 지역에서 12,1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29억 스위스 프랑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Riri 소개

금속 악세서리 제조분야를 선도하는 Riri그룹은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다음과 같은 5개의 잘 알려진 브랜드로 독보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속 및 플리스틱 지퍼의 기준점이 되는 Riri, 프레스 단추, 청바지 단추 및 리벳으로 잘 알려진 제조 업체인 Cobrax, 가죽 제품용 금속 부품의 디자인, 개발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Cobrax Metal Hub 및 DMC, 신발 및 의류용 악세서리와 패션 아이템용 쥬얼리 전문 기업인 Amom)

끊임없는 혁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의 개인화 및 지속적인 우수성 추구를 통해 매 시즌 제작되는 고품질의 작품은 Riri그룹을 패션, 럭셔리 악세서리, 아웃도어 및 데님 산업의 수많은 주요 브랜드에 의해 선호되는 선택지로 만들었습니다. 다중 브랜드 전략 및 다음의 지역에 위치한 전용 생산 시설은 모든 고객의 다양한 스타일 요구를 충족시키는 생산을 보장합니다. (Mendrisio, Padua, Tirano (Sondrio), Poggio a Caiano (Prato), Scarperia, San Piero a Sieve (Florence), Badia al Pino (Arezzo), Pergine Valsugana (Trento), Palazzolo (Brescia))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homas Schmidt

Head of Group Communications
Stephan Gick

Stephan Gick

Head of Investor Relation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