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se your country / language

올리콘 발저스, PVD 아크 기술에 기반하는 차세대 MCrAlY코팅인 새로운 BALORA 포트폴리오 출시

발저스, 리히텐슈타인, 2020년 12월 10일 – 표면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올리콘 발저스가 우주 항공 및 발전 설비 시장과 같이 고온 환경을 갖는 적용분야에 혁신적인 특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코팅 포트폴리오인 BALORA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포트폴리오의 첫번째 코팅인 BALORA PVD MCrAlY는 올리콘 발저스의 검증된 PVD 아크 표면 기술 및 장비 기술을 사용하여, 터빈 고온부에 고온 내식성 및 내산화성을 가진 박막을 형성하는 차세대 초고밀도 MCrAlY 코팅입니다.

BALORA PVD MCrAlY is the next generation of high-density MCrAlY coatings, which use Oerlikon Balzers’ proven PVD Arc surface and equipment technologies to form an outstanding barrier against oxidation and hot corrosion in the hot section of turbines in aerospace and power generation markets.

BALORA PVD MCrALY는 우주 우주 및 발전 설비 시장에서 터빈 고온부에 고온 내식성 및 내산화성을 가진 박막을 형성하는 차세대 고밀도 MCrAlY코팅으로, 올리콘 발저스의 검증된 PVD 아크 표면 기술 및 장비 기술을 사용합니다.

가스 터빈의 효율성 개선은 작동 온도를 1200°C 나 그 이상으로 높임으로써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터빈의 고온부에 적용되는 코팅은 부품의 산화 및 고온 부식 방지를 위해 이러한 극한의 조건을 견뎌야 합니다.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시스템 고장으로 이어져서 상당한 수준의 교체 비용이 발생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분야에 적용되는 MCrAlY코팅은 용사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올리콘 발저스는 검증된 하이엔드 PVD 아크 기술을 적용하여 보다 효율적인 표준 MCrAlY코팅 생산 공정을 개발하여 적용하고 있으며, 또한 공기역학적으로 매끄러운 표면 및 우수한 소재 밀착력을 제공하여 코팅 특성을 개선했습니다.

올리콘 발저스는 초고밀도 코팅으로 최적의 산화 장벽을 형성하는 새로운 코팅 솔루션인 BALORA PVD MCrAlY를 출시했습니다. 코팅 디자인 프로세스와 코팅 프로세스 스텝은 적용분야와 기본 소재에 따른 개별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고성능 타켓은 올리콘 메트코의 파우더 소재로 개발되었으며, 올리콘 발저스의 하이엔드 아크 이온 플레이팅 시스템을 통해 부품에 초고밀도로 코팅 처리됩니다.

올리콘 발저스의 BALORA PVD MCrAlY코팅 솔루션은 더 높은 작동 온도를 가능하게 하고 우수한 산화 장벽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속성은 시스템 효율을 향상시키고 터빈 블레이드의 수명을 증대시키며 유지 보수 서비스 주기를 연장함으로써 고객에게 상당한 부가가치를 제공합니다.

올리콘 발저스의 책임자인 Marc Desrayau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PVD MCrAlY를 포함하는 새로운 BALORA 코팅 포트폴리오는 올리콘 발저스의 기술력과 혁신력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터빈의 고온부를 위한 이 새로운 코팅 솔루션은 우주 항공 및 발전 설비 시장에서의 적용 분야를 더욱 효율적으로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ALORA 코팅 포트폴리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 https://www.oerlikon.com/balzers/balora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Petra Ammann

Petra Ammann

Head of Communications Oerlikon Balzers
keyboard_arrow_up